[ Implementation ]
▪ 소프트웨어의 사용가능 한 버전을 제작하는 것
▪ 소프트웨어 개발 과정에서 중요한 단계이다.
▪ 구체적인 언어 프로그래밍에 집중하지 않고,
[ Reuse(재사용) ]
▪ Scratch로부터 개발되어진 소프트웨어의 재사용은 라이브러리에 있는 함수와 객체였다.
▪ 비용과 스케줄의 압박 때문에 불가피하게되었다. 특히 상업적이고 웹 기반 시스템에서
▪ 재사용 기반 개발은 점차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소프트웨어는 존재하는 컴포넌트와 시스템을 재사용하므로서 구축 되고 있다.
▪ 재사용에 관련된 비용
- 재사용 할 소프트웨어를 찾고, 그것이 요구를 충족하는지 못하는지 평가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 재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사기 위한 비용이 필요하다.
- 요구조건에 적합하게 반영하기 위해서는 재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적용하고 설정 해야 하는 비용이 든다.
- 새로 작업할 코드와 재사용 가능한 요소들을 통합해야 한다.
Abstraction level |
·재사용을 직접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추상적인 디자인에 대한 지식으로서 사용 하기도 한다. ·ex) Applying architectural patterns |
Object level |
·하나의 수학 함수나 객체 클래스와 같은 단일 기능을 구현하는 소프트웨어 컴 포넌트가 재사용 될 수 있다. 상이한 유형의 응용 시스템과 개발 플랫폼을 위 한 함수와 객체의 많은 라이브러리가 이용 가능하다. 이것들은 다른 응용 시스 템 코드와 연결하여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수학 알고리즘과 그래픽과 같은 분 야에서 객체와 함수를 개발하기 위해 특정 전문 지식이 필요하고, 이것이 특히 효과적인 접근법이다. ·Reusing objects from a java library |
Component level |
·서브 시스템부터 클래스,단일 객체에 이르기까지 규모가 다양한 응용 시스템의 컴포넌트들이 재사용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텍스트 처리 시스템의 일부로 개 발된 패턴 매칭 시스템은 데이터베이스관리 시스템에서 재사용 될 수 있다. ·Building user interface using Visual Studio and MFC |
System level |
·전체 어플리케이션 시스템을 사용할 수도 있다. ex) COTS system |
댓글이나 공감 남겨주는 사람 착한사람
'학사 그리고 석사 > 소프트웨어공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Open source development (0) | 2019.10.28 |
---|---|
Host-target development (0) | 2019.10.28 |
Design Process (0) | 2019.10.28 |
Requirements Management (0) | 2019.10.28 |
Requirements Validation (0) | 2019.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