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plementation ]

 소프트웨어의 사용가능 한 버전을 제작하는 것

 소프트웨어 개발 과정에서 중요한 단계이다.

 구체적인 언어 프로그래밍에 집중하지 않고,

 

[ Reuse(재사용) ]

 Scratch로부터 개발되어진 소프트웨어의 재사용은 라이브러리에 있는 함수와 객체였다.

 비용과 스케줄의 압박 때문에 불가피하게되었다. 특히 상업적이고 웹 기반 시스템에서

 재사용 기반 개발은 점차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소프트웨어는 존재하는 컴포넌트와 시스템을 재사용하므로서 구축 되고 있다.

 재사용에 관련된 비용

  - 재사용 할 소프트웨어를 찾고, 그것이 요구를 충족하는지 못하는지 평가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 재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사기 위한 비용이 필요하다.

  - 요구조건에 적합하게 반영하기 위해서는 재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적용하고 설정 해야 하는 비용이 든다.

  - 새로 작업할 코드와 재사용 가능한 요소들을 통합해야 한다.

Abstraction level

·재사용을 직접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추상적인 디자인에 대한 지식으로서 사용

  하기도 한다.

·ex) Applying architectural patterns

Object level

·하나의 수학 함수나 객체 클래스와 같은 단일 기능을 구현하는 소프트웨어 컴

포넌트가 재사용 될 수 있다. 상이한 유형의 응용 시스템과 개발 플랫폼을 위

한 함수와 객체의 많은 라이브러리가 이용 가능하다. 이것들은 다른 응용 시스

템 코드와 연결하여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수학 알고리즘과 그래픽과 같은 분

야에서 객체와 함수를 개발하기 위해 특정 전문 지식이 필요하고, 이것이 특히

효과적인 접근법이다.

·Reusing objects from a java library

Component level

·서브 시스템부터 클래스,단일 객체에 이르기까지 규모가 다양한 응용 시스템의

컴포넌트들이 재사용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텍스트 처리 시스템의 일부로 개

발된 패턴 매칭 시스템은 데이터베이스관리 시스템에서 재사용 될 수 있다.

·Building user interface using Visual Studio and MFC

System level

·전체 어플리케이션 시스템을 사용할 수도 있다. ex) COTS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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